메뉴 건너뛰기

협 회 소 식

2017년 뉴저지 주지사 선거 출마자에게  우리의 요구 사항을 전달 


뉴저지 선거가 끝났습니다.  

저희가 주지사 선거에 참여했던 내용입니다.


9월 20일 오후 7시 

협회 사무실(Nail Business Association of Newjersey 595 Broad ave suit#18 Ridgefield NJ 07657 201 - 941 - 1180) 에서 뉴저지주 상원의원 Raymond J. Lesniak이 방문 하여 한인 네일인의 권익과 현 문제점들을 해결 하기 위한 미팅을 가졌습니다.  미팅에서 저희 네일인의 주정부에 대한 요구사항을 전달했습니다. 주 내용으로 네일 라이센스 갱신문제, 뉴저지 미용국 board member에 한국 네일인이 참여, 네일샵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라이센스 시험 볼수 있는 기회제공.  그리고 한국인의 미국 속에서의 권익을 찾기 위한 방법등을 논의 하였고 네일인을 위한 위원회를 조직하기로 하고 2 주후 상의원 측에서 전문가를 보내어 다시 모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참석자 : 미셀송 ,  나수용 , Raymond J. Lesniak. Tony Teixeira, Brian Park. 폴리, 송명훈,손종만 

상원 협회 방문 사진.jpg

 

10월 3일     

제이리 변호사 사무실 에서 모임을 가졌으며 Phill Murphy 디너 파티에 참석을 결정 하고 좀더 구체적인 안건을 상원의원에게 제시 확인 하였으며 다음 미팅은 KACE에서 하기로 함.  

변호사사무실의 변호사로부터 네일 샵에 관련된 케이스에 관한 정보를 얻었으며 협회를 위하여 적극 도움을 주기로 약속 받았습니다.

참석자 :  나수용 , Raymond J. Lesniak. Tony Teixeira, Brian Park.  한미선, 권영희 카니 이숙, 변호사 사무실 변호사, KACE, 손종만,


10월 4 일  

뉴저지 주지사 필 머피 당선을 위한 디너 모금에 참석 하기위한 4300.00 모금 시작을 시작 하여 많은 회원들의 적극 참여로 목표치를 넘어 모금이 답지되었습다. 10월 9 일 협회 이사님 브라이언 박께서 대표로 디너 모임에 참석 필 머피와 면담을 하였고 계속적인 미팅을 약속받았습니다.

2017 기금 모금 안내.jpg 협회 기금 모금 결과.jpg


10월 13일  KACE(한미 시민 협회) 갈라 더너에 뉴저지 네일 협회 대포로 나수용 손종만 한미선 카니정 참석 결정  참석 개인이 지출한 기부금 $1000.00을 전하였고 정부를 상대로 우리의 권익을 위한 행동을 함께하기로 연대를 맺엇습니다.


10월 27일 뉴저지 주의회 39지역 상하원 후보자 토론회(주최 : KACE)에  참석 네일 협회의 희망사항과 우리의 요구사항을 전하고 이를 주제로 후보자들간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39지역 출마자 토론회 공고.jpg 39지역 출마자 모임 건의사항.jpg


오늘:
475
어제:
748
전체:
106,384